작성일 : 18-11-15 10:52
대성에너지, 쪽방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펼쳐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67  

대성에너지, 쪽방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펼쳐
- 올해로 10년째 후원 및 봉사활동 이어져
 
대성에너지(주)(대표이사 강석기)는 15일(목)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강석기 대표이사, 자원봉사능력개발원 신경목 이사장, 쪽방 자원봉사자, 영진전문대 대학생 봉사단 등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쪽방 800여 세대에 전달할‘사랑의 김장나눔’행사를 펼쳤다.
올해로 10년째 쪽방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는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은 힘찬 파이팅을 시작으로 맛깔스러운 양념을 절임배추 사이에 골고루 버무리는 등 숙련된 모습으로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김치를 한 포기 한 포기 채워갔다. 완성된 김장김치는 밀폐용기에 가득 담아 포장한 후 쪽방 800여 세대에 직접 배달하며 따뜻한 온정의 마음도 함께 전했다.
강석기 대표이사는“쪽방 주민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도 힘내셨으면 좋겠다. 대성에너지는 취약계층의 자활 의지를 높이기 위해 대구쪽방상담소와 함께 노력하고 있으며,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계속 기획하고 실천해 나가겠다.”고 전했다.
대성에너지는 이밖에도 매월 첫 번째 토요일마다 팀 릴레이 방식으로 쪽방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, 여름 폭염나기 캠페인, 쪽방클린사업, 희망드림센터 지원사업 등 지역 쪽방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.